kk-logo

폭군과의 위험한 인형놀이 (成为暴君的木偶)
XXXAO
2021-08-21
3.1万
1
나는 결말이 엉망으로 유명한 유혈소설로 환생했다!나 심지어는 폭군황제의 마지막 인형이 된단 말인가, 심한 외상으로 잠을 이루지 못한단 말인가?1년 후 원래의 여주인공이 나타나 폭군을 구할 때까지 그의 손아귀에서 살아야 한다.하지만 그는 제가 안전한 곳으로 도망가려고 하는 동안 제게 매료되었죠.예상보다 일찍 나타난 여주인공도 의심스럽다. 그렇다면이 여자에게 폭군을 맡기고 도망치려는 내 거창한 계획은 무엇인가?내가 무사히 살 수 있을까.***"누구세요?"전신의 솜털이 곤두섰다.굶주린 검은 표범 한 마리가 위협하는 소리처럼."아무도 들여보내지 말라고 내가 분명히 말했잖아."흩어진 검은 머리 사이로 꿀을 녹여 만든 듯한 금빛 눈이 보였다.매력적인 젊은 눈들을 만났을 때 나는 숨이 막혔다."내가 당신과 눈을 마주치면 날 죽이진 않겠지?"그는 나에게 다가왔고 나는 잠시 정신이 산란했다."무슨 일이 있었나?"나는 깜짝 놀라 질식할 지경이었다.그것은 황제가 재빨리 나에게 다가와서 나의 허리를 잡고 공중으로 들어 올렸기 때문이다."글쎄, 이런 속도로 가다가는, 나는 이제 죽을 거야. 3년의 여명은 말할 것도 없고."나를 매혹시키는 그 금빛 눈동자는 가늘게 떨렸다.잠시 후, 쉰 목소리로 낮은 목소리가 그의 붉은 입술을 타고 흘러내렸다.릴리.안나?"릴리.그거 아세요?"이것은 여자 주인공의 이름이다.그 순간 나는 정식으로 폭군의 인형이 되었다.
——
我转世到了一部以糟糕结局闻名的血腥小说!我甚至是暴君皇帝的最后一个“玩偶”

他因严重创伤而失眠而我必须在他掌握下生存!

直到一年后,原来的女主人公出现拯救暴君。但他开始对我着迷,当我在考虑逃到安全的地方的时候?即使是比预期的更早出现的女主角.也是可疑的那么,我把暴君交给这位女士逃跑的宏伟计划是什么?“我能安全地活下来吗?"****"你是谁。”全身的绒毛都竖了起来。就好像一只饥饿的黑豹在发出威胁性的声音。

“我一定告诉过你不要让任何人进来。”我看到了-双金色的眼睛,好像是在散落的黑发之间由蜂蜜融化而成的。当我与那些迷人的年轻眼睛相遇时,我被窒息了。

“如果我与你眼神接触,你不会杀了我吧?他走近我,而我一时心烦意乱。

“发生了什么事?”我惊慌了。因为他很快就走近了我,抓住我的腰,把我举到空中。

“好吧,照这个速度,我现在就要死了,更不用说三年的了!”让我着迷的金色眼睛微微颤抖。过了一会儿,一个沙哑而低沉的声音从他的红唇中流过。“莉莉... ..安娜?“莉莉.. .你知道吗?”这是女主人公的名字。

就在那一刻,我正式成为了暴君的玩偶。

1条评论